14만 명이 넘는 관객을 동원하며
16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전날 'F1 더무비'가 14만 명이 넘는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2위 자리를 지켰다.
지난 6월 개봉작임에도 2달 가까이 흥행.
무더운 여름, 시원한 극장에서 밤새 영화를 즐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로 많은.
개봉 8주 차에도 박스오피스 TOP2를 달리는 장기 흥행의 좋은 예다.
‘F1 더무비’는 과연 올해 박스오피스에서 또 어떤 성과.
CGV는 오는 15일과 16일 양일간 '열대야엔 무비야(夜) - 올무비나잇'(이하 '올무비나잇') 축제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올무비나잇'은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극장에서 밤새도록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사진=워너브러더스코리아㈜ 제공 ‘F1 더무비’가 뜨거운 질주 끝에 올해 최고 흥행작에 등극하는 이변을 썼다.
오롯이 영화의 힘으로 뒷심을 발휘한 결과다.
10일 영진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F1 더무비’는 전날 13만 2836명을 동원, 누적.
사진제공|CJ CGV CGV가 여름밤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심야 영화 축제 ‘열대야엔 무비야(夜) - 올무비나잇’을 8월 15일과 16일 이틀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극장에서 밤새 영화를 즐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로 많은 관객들의 참여가.
영화 ‘F1 더무비’ 포스터.
사진 제공=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서울경제] 레이싱에 대한 대중적 관심이 부쩍 높아졌다.
그 중심에는 브래드 피트 주연의 레이싱 영화 ‘F1: 더무비’가 있다.
이 영화는 개봉 이후 두 달 가까이 흥행세가 이어지며 국내 관객 수.
영화 ‘에프원(F1) 더무비’.
워너브러더스코리아 제공 ‘빵형’(브래드 핏)이 ‘톰형’(톰 크루즈)을 꺾고 올해 최고 흥행 강자에 등극했다.
브래드 핏 주연 ‘에프원(F1) 더무비’가 10일 누적 관객수 364만명을 돌파하며 올해 최고 흥행작으로 기록됐다.
'F1 더무비'는 9일 오전 7시 24분 기준, 누적 관객수 344만 9,647명을 기록했다.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딩'(최종 관객수 339만 1,877명)을 제쳤다.
올해 최고 흥행작 타이틀을.
'F1 더무비'는 관객들의 뜨거운 요청에 힘입어 IMAX로 재개봉, 8일 일부 극장 및 회차에서 상영을.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