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가구할인매장_공통상단
침대가구할인매장_모바일

무위원의 자격에선 하자가 생긴다"고

test 25-08-15 14:02 5 0

가느냐 갈림길" 김상욱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보좌진 갑질' 등 각종 논란에 휩싸인 강선우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를 향해 "국민수용성부분에선 과락의 점수를 받는 상태가 아닌가 싶다"며 "국민이 못 받아들인다면 국무위원의 자격에선 하자가 생긴다"고 직격했다.


건강과 환경오염 문제를 제기했다.


지역 내에서 입지 적절성과 설치 필요성 부족 등을 이유로 반대가 지속되는 만큼, 주민수용성을 먼저 확보한 뒤 사업을 추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뜻도 밝혔다.


아울러 시설 설치 검토 과정에서 철저한 검증과 투명한 절차 이행.


kr 김상욱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23일 갑질 논란에 휩싸인 강선우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에 대해 “국민수용성부분에서 (강 후보자는) 과락 점수를 받은 상태”라며 “국민이 못 받아들인다면 국무위원 자격에 하자가 생긴다”고 말했다.


기만이자 왜곡행위이며 밀실행정과 소통부재의 전형적인 모습이라며 분노와 황당함을 금치 못하고 있다.


가장 우선시해야할 주민수용성은 뒤로한 채 산업발전에만 초점을 둔 결과 이같은 반발을 불러온 것이다.


더욱이 시민을 대변하고 시정을 감시해야 할 시의회를.


구암리에 추진 중인 대형 폐기물 소각시설 설치를 둘러싸고 지역사회의 반발이 커지는 가운데, 김관영 전북도지사가 “주민수용성확보가 우선”이라는 입장을 분명히 했다.


김 지사는 5일 도청에서 김호은 전북지방환경청장과 면담을 갖고, 소각시설 인허가를.


라브르27


파이팅'에서 "저는 후보자를 검증할 때 크게 세 가지 카테고리로 나눠서 하고 있다"며 ① 도덕성과 청렴도 ②정책과 능력 ③국민수용성이 그것이라고 했다.


이어 "여가부는 유관 기관들을 잘 다루는 것이 아주 중요한 일이기 때문에 시민단체 반응, 즉 국민수용성.


유튜브 캡처] / 강선우 장관 후보자 [자료사진] 더불어민주당 김상욱 의원이 강선우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와 관련해 "국민수용성부분에는 과락 점수를 받는 상태가 아닌가 한다"고 말했습니다.


인천시 닥터헬기 <사진=인천시 제공> 주민수용성을 확보하지 못한 인천시의 닥터헬기 계류장 설치사업이 결국 남동구의회 문턱을 넘지 못했다.


22일 남동구의회 총무위원회는 제305회 임시회 제5차 회의에서 인천시가 요청한 '2025년도 수시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사진=경기도의회) 경기도 고양시를 중심으로 데이터센터 입지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입지 기준 부재와 주민수용성절차의 미흡으로 인해 행정에 대한 불신이 지역사회 전반으로 확산되고 있다.


이에 대해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소속 변재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침대가구할인매장,수원,장안구,침대,옷장,장농,서랍장,화장대,책상,의자,식탁,쇼파,소파,가구할인매장,공장직영,할인전문매장

전화문자카톡관리자로그인